The Ultimate Guide To 피망 시세

회원이 서비스를 통하여 이용하는 캐릭터, 아바타, 아이템, 게임머니 등은 서비스를 위하여 제공되는 콘텐츠로서 화폐가 아니며, 환금성이 없습니다.

게임상에서의 개인거래는 무조건 피해주세요 !! 먹튀사건사고가 가장많이 일어나는 부분

선택정보란? : 기본적인 서비스 이외에 부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집하는 개인정보

공지사항머니상 공지사항 및 게임(피망,넷마블,한게임) 관련 소식을 전파 합니다.

회사는 프리미엄 서비스의 중대한 하자에 의하여 프리미엄 서비스가 손상, 훼손, 삭제되어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손해를 끼친 경우 해당 프리미엄 서비스의 복원 또는 피망캐쉬의 재충전을 통하여 보상합니다.

회원은 본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 또는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비정상적인 게임 이용으로 인한 게임정보를 조정할 수 있으며, 본 약관 및 운영정책, 폴리스 등에 반하는 행위에 대해 운영정책 및 폴리스에서 정하는 이용제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제공, 프리미엄(유료) 서비스 이용에 대한 과금, 상품 구매에 따른 넷마블 머니상 요금 정산(결제, 환불), 요금 추심, 상품 구매 및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발송

피망머니상은 게임머니 중개상(환전상)이기 때문에 매입을 할때는 싸게 사고, 판매를 할때는 비싸게 팔아야 수익이 생깁니다. 그래서, 피망 조머니, 포커칩을 살때와 팔때의 가격이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피망 홈페이지()의 초기 화면 하단에 연결화면(링크)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이 경우 회원은 해당 게임 이용권 상품과 유료아이템 상품의 사용권한을 상실하며, 회사는 회사의 손해배상 채권과 회원의 잔여 이용금액 환불채권을 상게할 수 있습니다.

조건 후기 종류 카페, 식당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사업자단체 자율준수규약 및 회사 정책에 따라 이용시간을 제한할 경우에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